폴스타, 신세계백화점 앱 VIP 전용 큐레이션 플랫폼 입점

폴스타, 100% 온라인 구매 시스템 구축
“디지털에서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 확장”


폴스타가 신세계백화점과 파트너십을 맺고 백화점 애플리케이션 내 VIP 전용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채널인 ‘더 쇼케이스’에 최초로 입점한다. [폴스타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스웨덴의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신세계백화점과 파트너십을 맺고 백화점 애플리케이션 내 VIP 전용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채널인 ‘더 쇼케이스’에 최초로 입점한다고 19일 밝혔다.

더 쇼케이스는 신세계 백화점이 VIP 고객을 대상으로, 시대를 대변하고 새로운 감각을 제공하는 브랜드를 소개하는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지속 가능한 럭셔리’를 지향하며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는 100% 온라인 구매 시스템을 구축한 폴스타는 동일한 가치와 비전을 갖고 있는 신세계백화점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디지털에서의 프리미엄한 브랜드 경험이 확장되길 기대하고 있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폴스타는 차량 구매과정을 포함한 고객들의 모든 디지털 여정에서, 더욱 심리스하고 프리미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해 왔다”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디지털 브랜드 경험이 보다 확장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걸맞은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 쇼케이스는 신세계 백화점 공식 앱 내 VIP전용 공간인 ‘VIP ROOM’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앱 내 ‘시승 예약’ 기능을 통해 VIP 시승 신청이 가능하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과 대전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에서 폴스타 4의 주행 성능과 편의 기능을 프라이빗하게 경험할 수 있다.

더 쇼케이스 브랜드관을 통해 폴스타4를 구매한 고객들은 ▷신세계 VIP 전담 스페셜리스트 배정을 비롯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기프트 증정 ▷차량 구매가의 30%를 VIP 매출 실적으로 인정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성환 신세계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더 쇼케이스는 일반적인 백화점 VIP서비스의 틀에서 벗어나 계속해서 높아지는 VIP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만든 플랫폼”라며 “이번 폴스타와 협업을 시작으로, 향후 더욱 다양한 익스클루시브 콘텐츠를 VIP고객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폴스타는 최근 신형 전기 쿠페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폴스타 4를 국내 시장에 내놨다. 폴스타 4는 국내 전기 SUV 가운데 1회 충전 주행 가능 거리가 511㎞(롱레인지 싱글모터)로 가장 긴 모델이다.

2999㎜의 휠베이스를 바탕으로 한 비즈니스 라운지 수준의 넉넉한 탑승 공간을 갖췄으며 국내 주행 환경에 최적화된 통합형 티맵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기본 적용됐다. 차량 가격은 6690만원(VAT 포함, 보조금 미적용)부터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