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12월 4일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With’ 발표

이승기 무드 샘플러


음악-영화-방송 전방위 활약 예고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데뷔 20주년’ 이승기가 앨범 ‘With’로 새로운 미래를 노래한다

이승기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With(위드)’를 미리 엿볼 수 있는 무드 샘플러가 공개됐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9일 오후, 이승기의 ‘With’ 무드 샘플러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하얀 공간 속 글씨가 쓰인 나뭇잎을 바라보는 이승기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어둠 속 거대한 나무를 뒤로하고 여러 생각에 잠겨 있던 이승기가 다시 하얀색 나무에 손을 갖다 대자 화면이 전환된다.

전환된 화면에서 푸르른 나무 아래 기대어 있던 이승기가 이내 밝고 희망찬 표정을 짓는다. 이후 나무 사이로 쏟아지는 빛을 바라보는 이승기의 뒷모습으로 영상은 끝이 난다.

무드 샘플러는 지난 과거를 돌아보고 새로운 미래에 대한 희망을 빛과 나무 등을 통해 상징적으로 보여주며, 이승기가 이번 데뷔 20주년 앨범 ‘With’를 통해 보여주고자 하는 바를 담아냈다.

현재의 이승기가 있기까지 함께했던 동료 뮤지션들과 다시 한번 뭉쳐 함께 이번 앨범 ‘With’를 작업했으며, 이승기의 과거와 앞으로 나아갈 미래를 담아냈다.

이승기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앨범 ‘With’는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에 전격 공개된다.

올해 4월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 새롭게 둥지를 튼 이승기는 지난여름 데뷔 20주년 팬미팅 ‘7300+’에서 초심으로 돌아가 활발한 활동을 할 것임을 예고한 바 있다.

이에 현재 이승기는 TV CHOSUN ‘생존왕 : 부족전쟁’에서 군인팀 팀장이자 팀의 브레인으로 맹활약 중이며, 오는 12월 11일 개봉을 앞둔 영화 ‘대가족’을 통해 6년 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한다.

여기에 데뷔 20주년 앨범 ‘With’를 통해 가수로서의 활동도 이어가는 등 2024년 하반기를 음악, 방송, 영화 등 만능 엔터테이너라는 수식어에 어울리는 전방위 활약으로 채울 예정이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