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 정시 합력 전략 설명회·집중 상담 개최

12월 13일 저녁 구청 대강당서 선착순 300명



[헤럴드경제=김우영 기자] 서울 서대문구(구청장 이성헌)는 2025학년도 대입 정시 지원을 준비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정시 합격 전략 설명회’를 한다고 22일 밝혔다.

설명회는 12월 13일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서대문구청 6층 대강당에서 열린다.

신청은 오는 25일 오전 9시부터 서대문구청 또는 서대문 진로진학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할 수 있다. 선착순 300명을 모집한다.

이재진 대학미래연구소장이 2025학년도 정시 전형의 주요 특징과 입시 트렌드, 정시 합격 로드맵 – 나에게 유리한 합격 전략 등의 내용으로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을 상세히 알려줄 예정이다.

또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증을 푸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아울러 구는 진로진학지원센터를 통해 12월 10일부터 정시 원서 접수 마감일인 내년 1월 3일까지 ‘2025 정시 집중 상담’을 진행한다.

개인별 1회, 50분 집중 상담으로 ‘수능 성적표 상세 분석을 통한 맞춤형 입시 전략’을 제공한다. 이 기간 센터는 저녁 9시까지 연장 운영된다.

관내 소재 고교 재학생 또는 졸업생이거나 관내 거주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센터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이성헌 서대문구청장은 “의대 정원 증원과 무전공제 확대 등의 변화 속에서 이번 설명회를 통해 수험생들이 시행착오 없는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