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주식회사 에이치와이지(HYG) 제공 |
주식회사 에이치와이지(HYG)가 최근 네덜란드에 새로운 합작법인 ‘HYG Benelux B.V.’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김영훈 대표이사는 지난 11월 1일부터 14일까지 유럽 출장 중 Infineon사와 ASML 벤더(Vender) 등록을 했으며, Special Metal Alloys UK 및 Bergen Stainless & Steel Products B.V.와 함께 네덜란드 합작법인을 설립했다.
HYG Benelux B.V.는 유럽 내 UHP 제품, ASME BPE 제품 및 계측기기제품(Instrumentation)의 재고 관리와 현지 JIT(Just-In-Time) 시스템 구축을 담당하게 된다. 이를 통해 HYG는 유럽 연합(EU) 내 고객들에게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제품 공급을 할 수 있게 되며, AEO(Authorized Economic Operator)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물류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김영훈 대표이사는 “HYG Benelux의 설립을 통해 유럽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현지의 다양한 사업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또한, 향후 글로벌 생산기지를 확대해 글로벌 고객들에게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