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제공 |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의 글래스케어 전문 브랜드 ‘레인OK’가 성능과 경제성, 시공 편의성 모두 업그레이드한 ‘뉴 이지그립 유막제거제’와 ‘뉴 이지그립 발수코팅제’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레인 OK 이지그립 2종은 ‘2023 닐슨스캔트랙’에서 집계한 발수코팅제 매출 전체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깨끗한 시야 확보를 통해 안전한 운전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 ‘뉴 이지그립 유막제거제&발수코팅제’는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이 최대 50% 증가한 120ml 대용량으로 담아내 오랜 기간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손목에 참 감기는 그립감과 손목 보호 각도 설계로 사용자들의 사용성을 향상시켰으며, 스펀지와 펠트 두께를 대폭 증가하여 유리면과 밀착력을 높이는 등 기존 제품 대비 성능은 강화하면서 사용 편의성은 개선했다.
‘레인OK 뉴 이지그립 유막제거제’는 불스원의 집약된 기술과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반영해 접촉각 30도를 기준으로 기존 제품 대비 세정력이 2배 강화된 압도적인 유리세정 성능을 보여준다. 특히 최첨단 반도체 제조 공정 기술인 CMP(Chemical Mechanical Polishing) 기술이 적용돼 더욱 깨끗한 유리면을 만들어준다.
또한 강력한 발수 코팅 장벽을 형성해 주는 ‘레인OK 뉴 이지그립 발수코팅제’는 기존 제품 대비 코팅 성분을 증량해 발수 내구성이 33%가량 향상됐으며, 한번 시공한 발수 코팅은 최대 6개월까지 효과가 지속된다.
이에 더해 최근에는 생활화학제품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사회를 구축하기 위해 도입된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으로 새롭게 선정되기도 했다. 신제품 레인 OK 뉴 이지그립 2종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불스원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각종 오픈마켓은 물론 추후 전국 주요 대형 마트에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자동차 유리 이외에도 샤워부스 유리면, 욕실 거울, 거실 창문 등에도 시공 가능하다.
불스원 관계자는 “레인 OK 뉴 이지그립 2종은 예고 없는 폭설과 비바람 속에서도 운전자들의 안전한 시야 확보를 위해 설계된 제품으로, 대용량과 향상된 그립 디자인 덕분에 오랫동안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대비해 미리 시공을 해두면 눈과 얼음으로 인한 시야 방해를 줄이고 안전 운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