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부터 내달 3일까지
인천-호놀룰루 왕복 이코노미 항공권 특가
인천-호놀룰루 왕복 이코노미 항공권 특가
하와이안항공 제공 |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하와이안항공이 연중 최대 프로모션 시즌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하와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29일부터 내달 3일까지 하와이안항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호놀룰루 노선 왕복 이코노미 항공권을 특별 할인가로 예약할 수 있다. 별도의 프로모션 코드 없이 항공권 구매 시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유수진 하와이안항공 한국 지사장은 “하와이에서의 꿈같은 휴식을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하와이의 다채로운 매력과 풍부한 문화유산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이용 약관은 하와이안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은 현재 인천과 호놀룰루를 연결하는 직항 노선을 주 5회(월, 수, 금, 토, 일) 운항 중이다.
최근 스타링크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가 도입돼 별도의 로그인 및 결제 절차 없이 초고속·저지연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승객들은 콘텐츠 스트리밍은 물론, 게임 및 소셜 미디어 확인 등을 하며 장거리 비행을 한 층 더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