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농진원, 6차산업 안테나숍 5개소서 연말 특판전

[경기도 제공]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경기도 내 농촌융복합산업 활성화를 위하여 경기6차산업지원센터를 수탁 운영하는 농수산진흥원이 안테나숍 5개소에서 연말 고객감사 특별판촉전을진행한다.

안테나숍은 6차산업 인증 경영체의 유통망 구축과 홍보, 판매를 위한 마케팅 거점 공간이다.

도 농진원은 도내 농촌융복합 제품의 판로 확대와 농가소득 증대를 위하여 안테나숍 2개소를 신규 설치하였으며, 이번 행사는 농협하나로마트고양점·성남점·동탄점과 신규 설치한 광주시농업기술센터 직영 자연채 푸드팜센터에서 1+1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경기도 로컬푸드 직매장 안테나숍에서는 38개 품목 30% 할인으로 진행된다.

주요 행사 품목은 ▷아름담(도라지배즙) ▷한여울바이오밸리(상황버섯) ▷상록수된장마을(장류) ▷한국지네틱바이오팜(인삼열매즙) ▷가래울영농조합(참기름·들기름) ▷그린맥스영농조합(쌀국수) ▷아이비영농조합(벌꿀) ▷애플빌(사과즙) ▷초록영농조합(여주즙) 등이다.

최창수 경기도농수산진흥원장은 “농촌융복합산업 인증 경영체와 도내 우수 농특산물의 판로 확대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안테나숍에서 마케팅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했다.

도는 2018년 농협하나로마트고양점에 안테나숍 1호점을 열고 현재까지 총 9개의 온·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안테나숍 행사, 박람회 참가, 직거래장터 운영 등 약 60회 판촉전을 개최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