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대만 첫 진출 후 쾌거
“3분기 누적 전년비 70% 상승”
“3분기 누적 전년비 70% 상승”
젝시믹스 대만법인이 쇼피 타이완에서 처음으로 진행한 연간 브랜드상 스포츠 아웃도어 부문을 수상했따. [젝시믹스 제공] |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 타이완에서 선정한 연간 브랜드상에서 스포츠 아웃도어 부문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대만 타이베이에서는 쇼피 타이완 주최 제1회 2024 브랜드 서밋(Brand Summit)이 진행됐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젝시믹스를 비롯해 삼성, LG, 뉴발란스 등 한해 동안 대만 국민들에게 사랑받은 61개 유명 브랜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젝시믹스는 지난 2017년부터 꾸준히 대만에 수출을 진행했다. 2019년부터는 쇼피 타이완에 입점스토어를 운영하며 현지 온라인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지난해 대만법인 설립 후에는 현지 모델 활용, 대만에서 개최되는 마라톤, 보디빌딩 등 글로벌 스포츠 대회에 스폰서로 적극적으로 참가하며 인지도 제고에 노력했다.
인플루언서를 통한 협업과 라이브커머스를 이용한 판매채널 다각화, 꾸준한 팝업매장 등을 전개해 올해 3분기 누적매출은 전년비 70%이상 성장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대만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 속에 금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만 애슬레저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넓혀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