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한 여행 트래블기어, 안산시와 ‘사랑의 김장 나눔’ 참여


㈜우주텍이 운영하는 여행용품 전문 브랜드 ‘트래블기어’는 지난 11월 27일 안산 올림픽기념관에서 열린 ‘2024 안산시 통합 김장 나눔 축제’에 참여해 지역 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허민수 대표를 비롯한 우주텍 임직원 20여 명이 함께 김장 김치를 버무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완성된 김장 김치는 안산시 내 복지시설과 취약계층 5,000가구에 전달됐다. 우주텍은 이번 김장 나눔을 통해 지역 사회에 큰 감동을 선사했다.

우주텍은 그동안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굿네이버스와 협력하여 국내 아동권리보호사업을 지원하고, 아동복지시설에 기부를 이어가는 한편, 국내 이주민과 다문화 자녀들의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등 꾸준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왔다. 또한 인천 무의도에서 플로깅 활동을 진행하며 환경 보호에도 기여하고 있다.

한편, 우주텍의 여행 브랜드 ‘트래블기어’는 여행용품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ZIP압축캐리어’는 10초 만에 압축이 가능해 여행객들의 편의를 극대화하며, 출시 두 달 만에 2만 개 판매 목표를 달성 중이다. 이 캐리어는 압축 기능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납 공간과 가벼운 무게로 여행을 더욱 편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트래블기어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리한 여행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안산시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