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이 시공하는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이 진행한 쌀 기부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이벤트는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관심고객으로 등록한 참여자들의 이름으로 평택 고시히카리 쌀 1,000kg을 기부하는 행사로, 지역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목표 인원을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마감됐다.
기부된 쌀은 12월 12일 오후 3시 30분,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견본주택 앞에서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된 쌀은 평택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실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양 관계자는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의 쌀 기부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목표를 조기에 달성할 수 있었다”며, “이번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민들과 더욱 가까워지고, 모두가 함께하는 상생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평택 시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며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덧붙였다.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은 이번 기부 이벤트를 통해 ‘착한 분양가’, ‘착한 옵션’에 이어 ‘착한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한층 강화했다. 단순히 경쟁력 있는 가격과 실속 있는 상품 구성만이 아니라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단지라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은 오는 12월 13일(금) 견본주택 개관을 앞두고 있다. 지하 2층~지상 최고 34층, 6개 동, 총 889세대 규모(전용 59㎡ 232세대, 84㎡ 657세대)로 조성된다. 평택 전체 택지지구와 비교해도 경쟁력을 갖춘 착한 분양가와 11가지 무상제공 품목, 초기 부담을 낮추는 계약금 5% 책정 등 소비자 중심의 ‘착한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다.
청약 일정은 오는 12월 16일(월) 특별공급 접수를 시작으로, 12월 17일(화) 1순위 청약, 12월 18일(수) 2순위 청약 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는 12월 27일(금) 발표되며 정당계약은 2025년 1월 6일(월)부터 1월 8일(수)까지 3일간 진행된다.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일원에 마련된다.
the_widget( 'wpInsertAdWidget','title=&instance=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