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체험형 미디어아트 전시 ‘데스티니스 메모리스’ 개최

에이티즈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세계적인 양대 음악 차트인 미국 빌보드와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떨치고 있는 8인조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의 체험형 미디어아트 전시를 개최한다.

전시회는 ‘데스티니스 메모리즈’ (Destiny’s Memories)라는 타이틀로 오는 12월 12일부터 2025년 1월 19일까지 성수동 어프스튜디오(AUBE STUDIO)에서 진행된다.

체험형 전시 ‘데스티니스 메모리즈’ (Destiny’s Memories)는 스토리가 담긴 디지털 콘텐츠를 활용하여 자체 개발한 게임 요소와 이번 전시만을 위해 새롭게 촬영, 제작한 비주얼 아트웍과 미디어 아트를 통해 에이티즈 멤버들과 함께 미지의 세계로 빠져들어 색다른 모험을 즐길 수 있게 한다.

이번 전시의 공동 기획 및 제작사 ㈜라이브커넥트와 ㈜아센디오는 “힐링 판타지 테마로 에이티즈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다채롭게 구성하여 전시관 입구인 티켓부스부터 출구까지 각 구역별로 다양한 콘텐츠가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이번 전시를 테마로 한 다양한 MD상품들이 관람객의 눈길을 끌며, 에이티즈 팬이라면 곳곳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싶은 마음이 들 수 밖에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전시에는 각 구역마다 모바일 인터렉티브로 콘텐츠로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가 있으며,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이번 전시를 비롯해 각종 시상식, 해외공연 등 2024년 연말을 지나는 동안 매우 뜨거운 행보를 보이고 있는 에이티즈를 향해 전세계 K-POP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에이티즈의 ‘데스티니스 메모리즈’ 전시 입장티켓은 예스24 (YES24)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사진제공= 아센디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