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시 공구하러 오세요”…KT ‘핫딜’ 리뉴얼 오픈

KT닷컴 ‘5시핫딜’ 이벤트 업그레이드
타임딜로 초특가 상품 선보여
멤버십 회원 5% 할인·캐시리워드 5% 적립


모델들이 KT닷컴 핫딜 리뉴얼 이벤트를 소개하는 모습. [KT 제공]


[헤럴드경제=권제인 기자] KT가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KT닷컴 ‘핫딜’ 서비스를 새롭게 재단장한다고 18일 밝혔다.

KT는 KT닷컴의 액세서리 판매 협력사인 오렌지스펙트럼과 제휴해 기존의 ‘5시핫딜’ 이벤트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구체적으로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오전 11시마다 공동구매 형식으로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는 ‘타임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KT는 매일 새로운 상품을 초특가 판매하고 무료로 배송한다. KT멤버십 회원에게는 5% 할인과 추후 통신비 납부가 가능한 캐시리워드 5% 적립 혜택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선사한다.

모델들이 KT닷컴 핫딜 리뉴얼 이벤트를 소개하는 모습. [KT 제공]


KT는 핫딜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17일까지 건조한 겨울 시즌에 필수인 국내 유명 브랜드 생수 500㎖, 40병 세트를 국내 최저가인 8000원에 제공하며, 신규 회원에게 3000원 할인쿠폰과 아이패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구매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도 마련한다

핫딜 서비스는 KT닷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마이케이티 앱 내 혜택 메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성민 KT 커스터머부문 영업 채널본부장(상무)은 “KT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핫딜 리뉴얼을 시작으로 자사 고객의 구매 혜택을 강화하고, 마이케이티 앱 이용 경험 혁신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