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연말 시즌 맞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특별 혜택 선봬

[시몬스 제공]


[헤럴드경제 = 김상수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숙면 베개를 특별 혜택으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단 검색창에 ‘시몬스’를 입력하면 시몬스가 추천하는 숙면 아이템을 찾을 수 있다.

그 중 대표적인 베개 상품은 ‘뷰티레스트 비스코 스프링 원더 필로우’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비스코 스프링 원더 필로우 2개 묶음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베개는 소프트 타입 고밀도 메모리폼의 부드러운 안정감과 포켓스프링의 섬세한 지지력을 동시에 갖췄다. 개별지지력을 갖춘 포켓스프링은 수면 중 미세한 뒤척임에도 즉각 반응해 건강한 수면 자세를 돕는다.

또, 경추가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C커브를 유지해 주고, 목과 등의 들뜸 현상을 2.5배 감소시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그 외에도 포켓스프링 기술력과 화이버 패딩이 어우러진 기능성 베개인 ‘뷰티레스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필로우’, 최고급 품질의 1등급 폴란드산 구스 다운이 포함된 ‘퀸즈밀러 듀얼 존 구스 필로우’, 독일 남서부 블랙포레스트 지역의 청정수를 사용해 제조 과정을 거친 ‘블랙포레스트 구스 필로우’ 등도 있다.

시몬스 침대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안전 3대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은 물론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시판되는 전 제품에 대해 ‘라돈 및 토론 안전제품인증’을 매년 갱신 중이다.

또, 국내 최초·유일하게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화재안전 국제표준규격 및 국내 표준시험방법으로 시험해 16 CFR 1633 기준을 만족하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생산하고 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