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에디션 제품 시식…다양한 부대행사도
CJ제일제당 ‘컬리푸드페스타 2024’ 부스 [CJ제일제당 제공] |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CJ제일제당이 ‘컬리 푸드페스타 2024’에 참가해 비비고 등 CJ제일제당 인기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과의 소통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CJ제일제당은 ‘비비고X오징어게임 시즌2’ 캠페인 테마의 부스를 22일까지 운영한다.
부스 디자인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 속 캐릭터를 활용해 꾸몄다. 또 ‘비비고X오징어게임 시즌2’ 글로벌 캠페인 키 메시지인 ‘Play Hard&Live Delicious’를 활용해 체험존과 시식존으로 공간을 차별화했다. 그 결과, 행사 첫날인 19일에는 5000여 명의 방문객이 부스에 몰렸다.
CJ제일제당 부스에서는 지난달 국내에 출시된 ‘비비고X오징어게임 시즌2’ 스페셜 에디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비비고 통새우만두, 쌀떡볶이, 오징어튀김, 버터오징어 김스낵을 맛볼 수 있다.
CJ제일제당과 컬리의 협업 프로젝트인 ‘제일맞게컬리’ 제품도 오프라인에서 처음 공개한다. ‘제일맞게컬리’의 첫 제품으로 지난 9월 출시된 ‘육즙+왕교자’와 ‘츄러스 2종(시나몬맛·콘소메맛)’과 11월 선보인 ‘자색 고구마 붕어빵’ 등 온라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인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이달 출시한 ‘차돌김치왕교자’도 선보인다. 차돌양지와 돼지고기로 속을 채워 육즙이 풍부하고, 깍두기, 배추김치, 무말랭이 등 다채로운 김치로 아삭하고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특징이다.
체험존에서는 미니게임, 포토 이벤트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제한시간 내 게임 부스 안에 날아다니는 ‘비비고 머니’를 최대한 많이 획득하는 ‘무중력 머니 줍기’ 게임이 대표적이다.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한 참가자에게 신라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부스 곳곳에 마련된 포토 스폿에서 찍은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에디션 제품과 굿즈를 증정한다. 100% 경품을 제공하는 ‘뽑기 이벤트’도 있다.
임현동 CJ제일제당 이커머스 담당은 “많은 고객이 CJ제일제당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