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회원등급 확인땐 자동 응모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유인상·사진)는 자사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회원을 대상으로 ‘땡큐 2024, 웰컴 2025’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2024년 CJ ONE 적립·사용 실적과 2025년 회원 등급을 확인하면 자동으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링크를 공유받은 친구가 참여하면 추가 응모 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추첨을 통해 CJ ONE 제휴 브랜드인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1만8000개, 동대문엽기떡볶이 할인권 및 이마트24 할인권 각 8000개 등 경품을 회원 3만4000명에 제공할 예정이다.
또 CJ올리브네트웍스는 올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이용한 CJ ONE 제휴처 3곳 누적 구매 횟수와 사용 금액도 함께 제공한다. 누적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자신이 전체 회원 중 상위 몇 퍼센트에 속하는지도 확인할 수 있다.
CJ ONE은 올해 포인트 적립과 제휴 브랜드 이용 금액을 기준으로 2025년 회원 등급을 선정한다. 연간 구매 금액이 90만원 이상~200만원 미만이면 VIP 회원, 200만원 이상이면 VVIP 회원으로 선정된다. VIP 등급 이상 회원에게는 CJ ONE 주요 제휴 브랜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CJ올리브네트웍스에 따르면 올해 CJ ONE 회원의 구매가 많았던 제휴 브랜드는 CJ올리브영, 메가MGC커피, CGV 순이었다. 특히 CJ올리브영의 ‘올영세일’이 진행된 지난 3, 6, 9월에 포인트 적립 수와 사용량이 대폭 늘었다. 이벤트 관련 정보는 CJ ONE 앱 메인 배너,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대성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담당은 “한 해 동안 CJ ONE을 사랑해 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회원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규 혜택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차민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