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문화관광공사, 새해맞이 경주엑스포대공원 ‘을사 GO’이벤트 개최

경주엑스포대공원 전경.[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


[헤럴드경제(경주)=김병진 기자]경북문화관광공사는 을사년 새해를 맞아 경주엑스포대공원을 찾는 입장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을사 GO’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따라서 ‘을사 GO’이벤트는 새해 1월 1일 경주엑스포대공원을 방문하는 입장객 중에서 특별한 행운을 선물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상은 첫 입장객, 첫 ‘뱀띠’ 입장객, 이름에 ‘사’가 포함된 입장객 등 총 3명에게 무료입장 혜택과 함께 1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가 증정된다.

또 당첨자의 동반 가족도 무료입장을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1월 1일부터 2월 2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전 기간 동안, 뱀띠 입장객, 이름에 ‘사’자가 포함된 입장객, 한복을 착용한 입장객에게는 본인에 한해 입장요금 50% 할인 혜택(6000원)을 제공한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은 사적지 할인, 숙박 할인, 세금 포인트 할인, 헌혈증 기부자 무료입장 등의 다양한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홈페이지나 안내를 통해 할인 혜택을 꼭 확인하는 것이 좋다.

김남일 공사 사장은 “을사년 새해를 맞아 경주엑스포대공원을 찾는 모든 입장객들이 특별한 행운을 경험하고 APEC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경주엑스포대공원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활기차고 희망 가득한 한 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