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치킨, 베스트셀러 ‘치필링’과 함께 이루어낸 눈부신 도약의 한 해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의 메가히트 제품 ‘치필링’이 지난 10월 첫 출시 이후 연말인 지금까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함께 베스트셀러 대열에 합류한 가운데, 올 한해 멕시카나치킨의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한 효자 메뉴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멕시카나 치킨의 역작으로 꼽히는 ‘치필링’은 지금까지 기존 치킨 시장에서 접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비주얼과 맛으로 출시 초반부터 치킨업계에 큰 센세이션을 불러오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겉바속쭉~치킨. 치킨은 쭉~먹’이라는 새롭고 재미있는 컨셉트로 MZ세대 중심의 SNS 등을 통한 바이럴이 확산되며, 나날이 매출의 고공행진과 함께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확보해 나아가고 있다.

이러한 ‘치필링’의 성공 신화에는 멕시카나의 ‘도전’과 ‘혁신’이라는 가치관이 반영되어 있다. 멕시카나는 과거 후르츠치킨, 달콤라떼치킨 등 기존 치킨 시장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획기적인 아이템 개발과 더불어 치토스치킨, 오징어짬뽕치킨 등 다양한 콜라보에 이르기까지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새로운 경험을 통하여 고객과 함께하는 소통을 중요한 경영 이념으로 삼아왔다.

‘치필링’은 이러한 가치관을 바탕으로 철저한 시장분석과 더불어 제품 연구의 수많은 시행 착오를 거치며 도전에 도전을 거듭한 끝에 탄생한 제품으로, 단기간에 ‘치필링 신드롬’을 일으키며 멕시카나치킨을 단순한 1세대 치킨 브랜드가 아닌 젊은 층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브랜드로 각인 시키는데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내며 올 한 해를 멕시카나의 눈부신 도약의 해로 이끌었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올 한 해 이루어 낸 ‘치필링’의 성공은 단순한 제품 판매의 성공이 아닌, 저희 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를 고객 분들께 전달하는 소통의 성공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하며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참신한 신제품 개발과 프로모션 등을 통하여 고객 분들과 더 가까이, 더 많이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더 큰 만족과 행복을 드리는 멕시카나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내년 한 해, 멕시카나치킨의 멈추지 않는 도약과 함께 더욱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