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투자 ‘TIGER ETF’ 퀴즈 맞추면 맥북 증정…미래에셋, 새해 이벤트

6일 오후 6시 ‘美 투자 ETF’ 세미나도 진행


[미래에셋자산운용 제공]


[헤럴드경제=정윤희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2025년 새해를 맞이해 미국 상장지수펀드(ETF) 투자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와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TIGER 미국대표지수 ETF’에 대한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맥북부터 마이크로서피스, 에어팟 프로2, 디즈니플러스 구독권 등 다양한 미국 기업의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TIGER ETF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TIGER 미국S&P500 ETF’는 지난해 국내 전체 ETF 중 개인 누적 순매수 규모 1위에 오른 ‘2024년도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랑한 ETF’다. 개인 투자자들의 강한 매수세에 힘입어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최대 규모의 S&P500 ETF로 성장했다. ‘TIGER 미국나스닥100 ET’는 ‘국내 최초 미국 투자 ETF’로 장기간 우상향 중이다.

아울러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이날 오후 6시 TIGER ETF 공식 유튜브 채널 ‘스마트타이거’에서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한다. ‘미국 투자 ETF’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김수정 미래에셋자산운용 ETF연금플랫폼부문 콘텐츠전략팀장이 올해 미국 증시를 전망하고 주목할만 한 TIGER 미국 투자 ETF들을 소개한다.

성태경 미래에셋자산운용 ETF연금플랫폼부문 대표는 “TIGER 미국 투자 ETF에 대한 많은 투자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올해도 TIGER 미국 투자 ETF를 통해 다양한 투자 기회를 모색하고 성공적인 투자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