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키움증권은 ‘중개형 종합자산관리계좌(ISA) 미국주식 총 세번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개형ISA 계좌개설 및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세가지 주요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중개형ISA 계좌를 최초 개설하거나 만기 후 재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최소 1주에서 최대 5주까지 랜덤으로 미국주식을 지급한다. 이어 중개형ISA 계좌 및 연금 계좌 첫 거래 고객 중 5000명을 추첨해 최소 1주에서 최대 5주 미국주식을 증정한다. 끝으로 중개형ISA 전용 특판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를 100만원 이상 가입 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최대 3주의 미국 주식을 추가로 지급한다.
키움증권은 이와 함께 중개형ISA계좌에서 운용사 상장지수펀드(ETF)를 거래하는 고객에게 최대 14만원 상당의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중개형ISA는 국내 상장주식 및 다양한 금융상품을 하나의 계좌에서 직접 투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계좌에서 발생한 수익에 대하여 일반형은 최대 200만원, 서민형은 최대 40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최근 중개형ISA를 활용한 국내 배당주 국내상장 해외 ETF등의 투자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절세와 이벤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