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제스티골프, 글로벌 CEO에 츠카모토 슌스케 대표 선임

마제스티골프코리아 대표도 함께 맡아


츠카모토 슌스케 마제스티골프 글로벌 총괄 CEO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마제스티골프가 츠카모토 슌스케 마제스티골프재팬 대표를 글로벌 총괄 CEO로 선임했다.

9일 마제스티골프에 따르면 츠카모토 슌스케는 글로벌 CEO직 외에도 마제스티골프코리아 대표도 맡으며, 글로벌 비즈니스와 한국 시장에서의 성장을 동시에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츠카모토 슌스케는 화장품 업계에서 약 20년간 상품 개발, 마케팅, 해외 영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력을 쌓았다. 특히 2023년부터는 마제스티골프재팬의 대표를 맡으며 일본 내에서의 매출 상승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기여했다. 이러한 폭넓은 경험과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츠카모토 슌스케는 마제스티골프의 글로벌 통합 경영에 시너지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츠카모토 슌스케 대표는 “마제스티골프는 또다른 차원의 럭셔리와 장인정신을 구현한다”며 “특히 한국 시장에 보다 더 많은 관심을 가질 것이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마제스티골프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강화하는데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마제스티골프코리아 관계자는 “츠카모토 슌스케 대표의 글로벌 통합 경영 시너지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라며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디자인 조화 등을 통해 마제스티골프코리아가 국내 골프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