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 엠보 공법 적용…회벽 컬러 추가
‘LX Z:IN(LX지인) 벽지 베스띠’의 2025년형 리뉴얼 신제품. [LX하우시스 제공] |
LX하우시스가 스테디셀러 벽지 제품인 ‘LX Z:IN(LX지인) 벽지 베스띠’의 2025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선보이며 신년 인테리어 시장을 겨냥하고 있다.
2025년형 베스띠 벽지는 깊이감과 입체감을 한층 높이는 인쇄공법을 새롭게 적용했다. 석재·흙 등 자연 소재의 느낌을 극대화한 표면 질감 패턴을 추가한 총 146개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특히 ‘딥 엠보’ 공법을 적용해 기존 보다 제품 두께가 약 40% 두꺼워져 표면 질감의 깊이감을 높였다. ‘무광 와이핑 패턴 인쇄’를 통해 음영이 더욱 짙어지는 효과로 입체감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회벽 디자인 라인을 대폭 확대했다. 스톤, 흙 등 거친 질감의 표면을 멋스럽고 자연스럽게 살린 17개의 신규 회벽 컬러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아늑한 공간 연출을 위한 온화한 느낌의 페인팅 패턴,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에 어울리는 리얼 패브릭 등 다채로운 패턴도 함께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2025년형 베스띠 벽지는 깊이감과 입체감을 한 층 높인 표면 질감은 물론 회벽 패턴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디자인이 대거 추가돼 새해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유재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