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호텔앤리조트, 설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설 황금연휴에 청정 자연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마련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설 황금연휴에 리솜리조트에서 ‘설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반그룹]


[헤럴드경제=정주원 기자]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설 황금연휴에 리솜리조트에서 ‘설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최대 9일간의 황금연휴가 이어짐에 따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설날 연휴기간인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리솜리조트 전 사업장에서 ‘2025 마이 위시 리스트(My Wish List)’와 민속놀이 체험을 진행한다. ‘2025 마이 위시 리스트’는 새해 소원을 카드에 적어 추첨을 통해 스파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민속놀이 체험은 ▷윷놀이 ▷제기차기 ▷연 만들기 ▷투호 던지기 ▷공기놀이가 준비돼 있다.

‘포레스트 리솜’과 충북 제천에 있는 ‘레스트리’에서는 싱잉볼 새해맞이 명상과 해브나인 스파 보물찾기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한 싱잉볼은 명상 도구로 소리와 진동을 통해 신체 피로를 풀고 몸과 마음의 안정을 취하게 해준다. 스파 찜질방 ‘온미당’을 이용하는 고객은 무료로 체험 가능하다. 해브나인 스파를 이용하는 이용객들에게는 스파권·찜질방 이용권·과자 꾸러미 등이 제공되는 보물찾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충남 태안에 있는 ‘아일랜드 리솜’에서는 신년맞이 타로운세, 가족 리솜 골든벨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신년맞이 타로운세는 28일 오후 1시~5시까지 1인당 5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설날 당일인 29일에는 가족 리솜 골든벨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리솜리조트 관련 시사상식 퀴즈를 다 맞힌 최후의 1인에게는 객실 무료이용권과 스파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충남 덕산에 위치한 ‘스플라스 리솜’에서는 특별공연과 복(福)만두 만들기·미니게임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또한 리솜리조트 전 사업장에서는 연휴 기간 특선 디너뷔페를 운영하며 을사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2013년생 뱀띠 어린이에게 스파시설 할인을 적용할 예정이다.

호반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호반호텔앤리조트는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