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1000명에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추첨 통해 3명에게는 숙박 상품권 제공
추첨 통해 3명에게는 숙박 상품권 제공
신한은행이 일임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새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은행 제공] |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신한은행은 새해를 맞아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에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다음달 14일까지 일임형 ISA 신규·계약이전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신한 솔(SOL)뱅크’를 통해 일임형 ISA를 ▷10만원 이상 신규가입 및 12개월 이상 자동이체 ▷100만원 이상 계약이전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숙박 상품권을 선물한다.
일임형 ISA는 고객의 투자 성향에 따라 모델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전문 운용 역량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할 수 있는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다. 신한은행의 일임형 ISA는 지난해 11월 말 공시된 수익률을 바탕으로 5개 유형 중 4개 유형(초고위험·고위험·중위험·저위험)에서 최근 3년과 1년 기준의 평균 수익률 모두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ISA 은행권 수탁액 1위 사업자로서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디지털 채널을 통해 자산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