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축제·관광지와 연결, 내수 진작하는 켄싱턴

‘아이와 겨울여행’ 가족 패키지 눈길


켄싱턴 설악밸리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자녀와 특별한 추억을 쌓으려는 가족을 위해 ‘아이와 겨울여행’ 테마로 기획된 패키지를 3월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지역 겨울 축제, ▷눈썰매장, ▷유명 관광지 입장권 등 지점별로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와 지역의 유명 관광지를 연계한 콘텐츠가 포함돼 있다.

겨울 대표 지역 축제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평창의 ‘평창 송어축제’와 켄싱턴리조트 가평의 ‘가평 송어축제’가 있다. 각 패키지는 평창 송어축제와 북한강대성리 송어축제의 얼음낚시 이용권 2매가 포함돼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겨울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평창송어축제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2곳(설악밸리, 설악비치) 총 3곳의 패키지는 인근 눈썰매장 이용 혜택이 포함됐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인 더 스노우(In the snow)’ 패키지는 △한강공원 눈썰매장 입장권 2매와 추운 몸을 녹여줄 △핫팩 2개와 △웰컴드링크 2잔을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속초 겨울여행’ 패키지와 설악비치의 ‘키즈 윈터 페스타(Kids winter festa)’ 패키지는 인근 눈썰매장 이용권 2매가 제공된다.

인근 유명 관광지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도 준비됐다.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온수풀로 운영되는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입장권 3매를 포함한 ‘아이랑 겨울여행’을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의 ‘윈터 키캉스’는 섬진강 어류생태관 입장권 4매(성인 2인, 소인 2인)를 제공해 국내 최대 규모의 민물고기 전시를 관람하며 자연을 학습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겨울방학 동안 자녀 동반 가족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각 지점의 특색을 살린 겨울 여행 상품을 준비했다”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콘텐츠를 통해 자녀와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