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가 생각하는 LG이노텍 이미지는?” 대학생 대상 유튜브 숏폼 광고 공모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슬로건 표현 숏폼 광고 모집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LG이노텍 제공]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LG이노텍이 MZ세대를 겨냥해 자사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대학생 대상 유튜브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LG이노텍의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 ‘ENABLE THE NEXT(고객이 그리는 새로운 미래의 실현)’와 브랜드 슬로건 ‘YOUR ASPIRATION, OUR INNOVATION(고객의 미래, 우리의 혁신이 답하다)’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선택한 주제에 대한 15~59초 이내의 숏폼 동영상을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출전이 가능하다.

접수는 이날부터 시작해 다음달 16일 마감한다. 응모 희망자는 LG이노텍 뉴스룸에 게시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 출품 영상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수상작은 심사를 거쳐 4월 8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2팀이 선정되며 총 8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수상작은 LG이노텍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앞서 LG이노텍은 올해 창립 55주년을 맞아 ‘고객의 비전을 함께 실현하는 신뢰받는 기술 파트너’라는 새 비전과 함께, 비전의 핵심을 압축적으로 나타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슬로건을 공개한 바 있다.

한편, LG이노텍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MZ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공식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다. 해당 채널을 통해 브랜드 필름, 회사소개 영상뿐 아니라 제품기술, 채용, 조직문화 등을 재미있게 풀어낸 다양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