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새벽배송 부산으로 확대

신선식품 대상 ‘보장제도’ 적용



SSG닷컴이 부산 지역으로 새벽배송을 확대했다. SSG닷컴은 7일부터 부산시에 거주하는 쓱닷컴 고객에게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밤 10시까지 주문하면 아침 7시까지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CJ대한통운 물류 인프라를 활용한다. 신선식품에는 쓱닷컴 신선식품 품질 보증 서비스 ‘신선보장제도’가 적용된다. SSG닷컴은 새벽배송 받은 상품의 신선도가 떨어질 경우 사진을 업로드하면 조건 없이 환불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SSG닷컴은 지방 새벽배송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달 5일부터 25일까지 충청권을 비롯한 신규 권역 새벽배송 매출은 직전월 동기 대비 80% 증가했다. SSG닷컴은 CJ대한통운과 손잡고 새벽배송 수요가 높은 광역시로 서비스를 확대해 신규 고객을 늘릴 계획이다. 1분기 중 대구에서도 새벽배송을 시작할 예정이다.

SSG닷컴은 다음 달 6일까지 부산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주문한 상품이 아침 7시까지 도착하지 않으면 최대 10만원까지 SSG머니로 전액 환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장보기 상품 최대 반값 할인, 무료배송 쿠폰 지급, 달걀 10구 증정 등 혜택도 제공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신선식품 품질 보증부터 주문금액 환급 프로모션까지 차별화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믿고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현주 기자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