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김태열 선임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는 배우 유태오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고디바베이커리 카페 도산점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최근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태오는 최근 ‘고디바 베이커리 카페 도산점’에 방문해 화제다. ‘고디바 베이커리 카페 도산점’은 지난 1월 리뉴얼 오픈한 매장으로 베이커리부터 초콜릿 기프트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태오는 이날 매장에서 밸런타인데이 선물용 초콜릿을 고르고 제철 딸기를 모티브로 한 시즌 한정 음료와 베이커리 메뉴들을 맛보는 모습을 보였다.
![]() |
유태오 |
유태오가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고른 고디바의 ‘부케 드 고디바 컬렉션’은 고디바의 2025년 발렌타인데이 시즌 한정 제품이다. 정성껏 꾸민 부케처럼 특별한 마음을 모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부케 드 고디바 셀렉션, 어쏘트먼트, 지큐브 하트틴 등 사랑스러운 패키지로 구성돼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앞서 유태오는 고디바가 공개한 ‘인간 유태오, 고디바로 사랑을 말하다’ 영상을 통해 “고귀한 사랑이 깃든 고디바 초콜릿이면 그 마음을 전하기 충분하다”라며 밸런타인데이를 준비하는 스페셜한 방법을 소개한 바 있다. 초콜릿처럼 달콤하고 따뜻한 목소리로 사랑에 대한 진심을 표현하며 여심을 저격한 영상은 고디바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태오의 선택으로 더욱 주목을 받은 고디바 베이커리의 메뉴는 ▲딸기 쏙! 진한 초콜릿 크림 소라빵 ▲하트&초콜릿 크림 소라빵 2종이다. 고디바 베이커리의 시그니처 소라빵을 시즌 무드에 맞게 재해석한 메뉴로 부드럽고 쫄깃한 초코 소라빵 안에 각각 딸기와 크런키한 초콜릿칩이 들어가 있으며 하트 모양으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고디바는 지난해 국내 최초로 더현대서울에 고디바 베이커리를 론칭하며 오픈런 열풍을 일으킬 만큼 뜨거운 인기를 모았고 지난 1월엔 ‘고디바 베이커리 카페 도산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고디바의 제품은 전국 36개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https://www.godiva.kr/), 카카오 선물하기 등을 통해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유태오는 지난해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 주연으로 출연한 이래로 미국 넷플릭스 제작 드라마 ‘더 리크루트’ 시즌 2와 할리우드 액션 스릴러 ‘카로시’의 주연으로도 발탁되었다. 지난 1월에는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리얼리티 인기상’을 수상하면서 국내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