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고, 함께 도전하다! 무안군 청년 성장 프로젝트 본격 가동
![]() |
참며자 모집 포스터 |
[헤럴드경제(무안)=김경민기자] 무안군청년플랫폼(센터장 김상준)이 청년들의 자기 주도적 성장을 지원하는 ‘성장 플러스’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성장플러스’는 독서 모임(북적북적넷)과 자기계발 챌린지(한 달 챌린지)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무안군에 거주·재직·재학 중인 19세부터 45세 청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모집 인원은 총 20명으로, 독서 모임과 자기계발 챌린지 참여자 각각 10명씩이며, 모집기간은 2025년 2월 10일부터 2월 21일까지이다.
이번 프로그램 참여자는 독서모임 북적북적넷을 통해 주 1회 독서 모임을 통해 독서와 함께 소감을 나누고, 자기계발 한 달 챌린지를 통해 스스로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는 경험을 하게 된다. 또한, 인문학 여행, 특강, 자급자족 캠핑 등 다양한 특별 활동도 참여할 수 있게 된다.
무안군청년플랫폼 김상준 센터장은 “청년들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느슨하지만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많은 청년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해 의미 있는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참여 신청 및 문의는 무안군청년플랫폼(061-282-1945) 또는 홈페이지(https://www.muan.go.kr/youthcenter_platform)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