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창립 46주년 프로모션…최대 48% 할인

[소노인터내셔널 제공]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창립 46주년을 맞아 객실 할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등 혜택을 제공하는 ‘소노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2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소노 브랜드데이 패키지’는 최대 48% 할인과 주중 30시간 스테이를 비롯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객실과 조식 뷔페 2인 이용권, 워터파크 혹은 겨울 테마파크 할인권, 사우나 이용 할인권 등으로 구성된다. 전국 17개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특별 혜택으로 주중(월~목요일) 투숙시에는 9시 얼리 체크인 및 15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최대 30시간까지 여유롭게 머무를 수 있는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조식 뷔페 소인(유아 및 초등학생) 1명 무료 이용권도 제공한다.

소노 브랜드데이 패키지 상품은 2월 말까지 한정으로 판매하며, 이용 기간은 4월 말까지다.

‘창립 46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말까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창립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긴 고객 중 46명을 추첨해 무료 숙박권을 제공한다.

1979년 설립된 대명소노그룹은 올해로 창립 46주년을 맞았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국내 18개 호텔·리조트에 1만1000여 객실 수를 자랑하는 국내 최대 규모 리조트 기업이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지난 46년간 고객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으로 성장해온 만큼 이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