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타이틀리스트 하이브리드 GT 2종(GT2, GT3) |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GT1 메탈 시리즈에 이어 GT 시리즈의 마지막 주자인 GT 하이브리드 2종(GT2, GT3)를 출시한다. 이번 GT2, GT3 하이브리드 2종이 합류하면서 GT의 전체 메탈 라인이 완성됐다.
GT2 하이브리드는 정교하고 편안한 헤드 디자인에 라인업 중 가장 높은 관성모멘트(MOI)를 제공하며, 뛰어난 관용성과 일관성을 자랑하는 다재다능한 클럽이다.
GT3 하이브리드는 더욱 컴팩트한 헤드 디자인을 채택해 아이언과 유사한 프로파일을 갖추고 있어 뛰어난 컨트롤을 제공하면서도 관용성 또한 놓치지 않았다.
GT 하이브리드 2종이 새롭게 추가됨으로써 GT 드라이버와 GT 우드와의 조합을 통해 최적의 클럽 세팅을 유연하게 구성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롱 아이언을 대체할 클럽을 찾는 골퍼들에게 완벽한 해결책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GT 하이브리드 2종은 ▷타이틀리스트 하이브리드 역사상 가장 높은 MOI로 뛰어난 관용성과 안정성을 제공하고 ▷새로운 플랫 무게추 조절 기능이 탑재, 골퍼가 무게중심(CG)을 더욱 정밀하게 조정하고 원하는 탄도와 런치각을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정교하게 설계된 헤드 디자인을 적용해 완벽한 타구감을 선사한다.
신제품 GT 하이브리드 2종(GT2, GT3)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클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타이틀리스트 공식 클럽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