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개인 생활상을 반영한 맞춤형 공간설계가 중요한 시대다. 에넥스는 주방부터 침실·거실·중문·창호·바닥재·환기시스템을 아우르는 토털 인테리어솔루션을 제안해 주목받는다.
에넥스 시그니처 주방 ‘키친팔레트 시리즈’(사진)는 5가지 개성 있는 도어프레임, 18가지 색상, 27가지 손잡이를 조합할 수 있어 원하는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다. 도장제품 5종(EK7 프렌치, EK7 쇼콜라, EK7 뉴어반, EK7 뉴모닝, EK7 플리츠)에 적용된다. 문짝 형태는 고전부터 현대적 스타일까지 폭넓게 제공한다.
트렌디한 감각을 원할 경우 ‘키친팔레트’ 중 ‘EK7 뉴모닝’ & ‘EK7 뉴모닝플리츠’에 주목할만. 복고감성을 담은 ‘EK7 뉴모닝’ 베이비핑크색과 ‘EK7 뉴모닝플리츠’ 테라코타색의 조합은 주방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EW 클린 무몰딩 푸시도어 여닫이 붙박이장’은 손잡이 없는 푸시풀 개폐장치로 간결한 디자인과 편리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무몰딩으로 마감재 노출을 최소화해 자연스러운 일체형 디자인을 구현했다.
‘EB 아르테 호텔형 패브릭 침대’는 고품격 침실공간을 구현해준다. 곡선형 헤드보드와 기능성 패브릭을 적용해 부드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며, 소파 같은 편안한 착와감을 제공한다. 조문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