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여름방학 글로벌 초등영어 창의융합 과학캠프 English STEM Camp 접수 진행 D.CAMPS

2025 여름방학 디캠프 3월 17일부터 31일까지 조기 접수 진행

글로벌 교육전문기업 ㈜이디아이에프홀딩스(EDifholdings 이하’에디프’, 대표 앤드류 길)가 운영하는 글로벌 초등영어 창의융합 과학캠프인 디캠프(D.Camps) 조기 접수를 이달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디프는 지난 2018년부터 매년 방학마다 서울대학교와 대원캠퍼스, 미국 하버드프린스턴 대학교에서 캠프를 운영했다.

이번 2025년 여름방학을 맞아 13번째로 진행되는 디캠프는 총 2차(1차-7/28~8/1, 2차-8/4~8/8)에 걸쳐 기숙형(서울대학교, 4박 5일)과 통학형(대원캠퍼스, 5일)으로 진행된다. 또한 국내 디캠프(D.Camps)와 연계된 하버드-프린스턴 캠프는 7월 26일부터 8월 8일(한국 도착 8월 9일 예정)까지 15일간 하버드프린스턴대학교에서 진행된다.

디캠프는 에디프가 하버드 교육대학원과 공동개발한 영어 스템캠프(STEM Camp) 프로그램으로, STEM을 주제로 영어소통에 자신감을 가지고 몰입할 수 있도록 참여형 토론과 자기주도 문제 해결과정을 담은 7과목의 커리큘럼(ExplorerAstronautMedical Science(SYWD)Coding(CTEB)DDDAIArt & Tech)으로 구성돼 있다.

에디프 관계자는 “작년부터 사립초등학교, 기업임직원 자녀캠프, 지자체 캠프 등 다양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캠프의 운영 영역이 확대되고 캠프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라며 “2025년 여름방학 디캠프부터는 주차별 정원 제한(서울대학교 60명, 대원캠퍼스 90명)이 있어 원하는 과정이 미리 마감될 수 있어 관심 있는 학부모는 신청을 서두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숙형인 서울대학교 캠프는 초등 4학년부터 6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서울대학교 강의실 및 기숙사(관악학생생활관)에서 수업 및 생활하게 된다. 이전 캠프에 참여한 학생은 “마치 서울대학교 대학생이 된 것처럼 생활하고 학습 분위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어 좋은 기회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통학형인 대원캠퍼스는 초등 1학년부터 6학년을 대상으로, 대원외고와 국제중학교에서 수업 및 생활하게 된다. 대원캠퍼스의 경우, 서울 주요 지역을 아우르는 셔틀 버스를 통해 원활한 통학을 지원한다.

에디프 앤드류 길 대표는 “13번째 디캠프를 준비하면서 에디프는 항상 만족도 높은 영어 STEM 교육 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고있는 중” 이라며, “더 많은 학생들이 영어로 진행되는 창의융합 캠프인 디캠프에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캠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디캠프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이디아이에프홀딩스로 문의하면 된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