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여름방학 디캠프 3월 17일부터 31일까지 조기 접수 진행
글로벌 교육전문기업 ㈜이디아이에프홀딩스(EDifholdings 이하’에디프’, 대표 앤드류 길)가 운영하는 글로벌 초등영어 창의융합 과학캠프인 디캠프(D.Camps) 조기 접수를 이달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 |
에디프는 지난 2018년부터 매년 방학마다 서울대학교와 대원캠퍼스, 미국 하버드프린스턴 대학교에서 캠프를 운영했다.
이번 2025년 여름방학을 맞아 13번째로 진행되는 디캠프는 총 2차(1차-7/28~8/1, 2차-8/4~8/8)에 걸쳐 기숙형(서울대학교, 4박 5일)과 통학형(대원캠퍼스, 5일)으로 진행된다. 또한 국내 디캠프(D.Camps)와 연계된 하버드-프린스턴 캠프는 7월 26일부터 8월 8일(한국 도착 8월 9일 예정)까지 15일간 하버드프린스턴대학교에서 진행된다.
디캠프는 에디프가 하버드 교육대학원과 공동개발한 영어 스템캠프(STEM Camp) 프로그램으로, STEM을 주제로 영어소통에 자신감을 가지고 몰입할 수 있도록 참여형 토론과 자기주도 문제 해결과정을 담은 7과목의 커리큘럼(ExplorerAstronautMedical Science(SYWD)Coding(CTEB)DDDAIArt & Tech)으로 구성돼 있다.
에디프 관계자는 “작년부터 사립초등학교, 기업임직원 자녀캠프, 지자체 캠프 등 다양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캠프의 운영 영역이 확대되고 캠프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라며 “2025년 여름방학 디캠프부터는 주차별 정원 제한(서울대학교 60명, 대원캠퍼스 90명)이 있어 원하는 과정이 미리 마감될 수 있어 관심 있는 학부모는 신청을 서두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숙형인 서울대학교 캠프는 초등 4학년부터 6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서울대학교 강의실 및 기숙사(관악학생생활관)에서 수업 및 생활하게 된다. 이전 캠프에 참여한 학생은 “마치 서울대학교 대학생이 된 것처럼 생활하고 학습 분위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어 좋은 기회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통학형인 대원캠퍼스는 초등 1학년부터 6학년을 대상으로, 대원외고와 국제중학교에서 수업 및 생활하게 된다. 대원캠퍼스의 경우, 서울 주요 지역을 아우르는 셔틀 버스를 통해 원활한 통학을 지원한다.
에디프 앤드류 길 대표는 “13번째 디캠프를 준비하면서 에디프는 항상 만족도 높은 영어 STEM 교육 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고있는 중” 이라며, “더 많은 학생들이 영어로 진행되는 창의융합 캠프인 디캠프에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캠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디캠프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이디아이에프홀딩스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