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그재그 ‘직잭팟’ 프로모션 이미지 [카카오스타일 제공] |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다음 달 7일까지 봄 신상품 및 인기상품을 최대 95% 할인 판매하는 ‘직잭팟’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그재그는 매 시즌 진행해 온 기존 전사 프로모션 ‘직잭세일’을 직잭팟으로 리브랜딩 하고 할인·혜택을 확대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슬로우앤드’, ‘원로그’, ‘베이델리’, ‘퍼빗’ 등 대표 인기 쇼핑몰부터 ‘스파오’, ‘미쏘’ 등 브랜드 패션, 뷰티, 라이프 등 전 카테고리 4000개 스토어가 참여한다.
총상금 1억원의 ‘오늘의 잭팟’ 이벤트도 신설했다. 매일 자정 오픈하는 오늘의 잭팟은 이벤트 페이지 내 ‘Z버튼’을 누를 때마다 1원씩 적립, ‘오늘의 목표’ 금액 달성 시 추첨을 통해 해당 금액을 현금 또는 포인트로 나눠 증정한다. 잭팟 참여 이력이 있으면 ‘보너스 잭팟’에 자동 응모된다.
쇼핑 부담을 덜어줄 쿠폰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직잭팟 전 상품에 사용 가능한 최대 20% 쿠폰팩과 카테고리별 5%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매일 오후 2시 최대 80% 랜덤 쿠폰을 제공하며, 오후 8시 브랜드 패션·뷰티·라이프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30% 쿠폰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매일 오후 6시 선착순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날인 24일에는 브랜드 ‘살로몬’의 ‘XT6’ 운동화를 4만9900원에, 25일부터 오는 7일까지는 ‘애플’의 ‘에어팟4’를 99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아울러 패션, 뷰티, 라이프 카테고리별 ‘큐레이션 기획전’, 인기 상품을 최저가에 선보이는 ‘최저가 잭팟’, 인기 스토어 대상 릴레이로 최대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스토어 특가’ 등 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다양한 브랜드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봄 시즌 상품을 초특가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매일 오후 10시 3000포인트를 선착순 지급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기존 3%였던 마일리지 사용 한도를 상향, 직잭팟 참여 스토어의 경우 최대 15%, 미참여 스토어도 10% 한도가 적용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 제공을 위해 ‘직잭팟’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봄의 시작과 함께 이번 프로모션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