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주 선수 LPGA 통산 7번째 우승 기념…캐논코리아, ‘파워샷 골프’ 특별 이벤트 진행

파워샷 골프 특별 이벤트 이미지. [캐논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가 캐논 골프 거리측정기 ‘파워샷 골프’(PowerShot GOLF) 광고 모델 김효주 선수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통산 7번째 우승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파워샷 골프를 구매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제품 사용 후기를 업로드한 고객 중 7명을 추첨해 김효주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매드캐토스 모자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캐논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김효주 선수의 우승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 9일에 발표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김효주 선수의 LPGA 통산 7번째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하는 마음으로 국내 골프 팬들과 큰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우승은 ‘파워샷 골프’의 기술력과 캐논의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는 뜻깊은 성과”라고 말했다.

한편, 김효주 선수는 지난달 31일 미국 애리조나주 챈들러에 위치한 월윈드 골프클럽에서 열린 LPGA 투어 포드 챔피언십에서 뛰어난 경기력으로 우승을 차지하며 통산 7승을 기록했다. 캐논코리아는 김효주 선수를 파워샷 골프 광고모델로 발탁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