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당 하이드로콤플렉스 함유…하루 물 2ℓ 마신 피부 수분효과
![]() |
동아제약(대표 백상환) 트러블케어 브랜드 파티온이 탈수피부에 특화된 고기능 수분케어 ‘포도당 하이드로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에 따라 출시된 ‘포도당 하이드로 에센스 토너&크림’(사진)는 히알루론산, 판테놀, 18종의 아미노산이 특수 배합된 포도당하이드로 복합성분과 바이탈이온 시스템이 적용됐다. 이를 통해 피부 속까지 수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제품 사용 후 하루에 물 2ℓ를 마신 피부보다 높은 수분효과가 입증됐다고 했다. 피부 각질층 15층 수분량 개선 및 피부 수분밀도 135% 증가효과가 확인됐다고 덧붙였다. 또 피부자극 테스트,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민감성 피부 사용적합 인체적용 시험도 완료했다.
‘포도당 하이드로 크림’은 촉촉하고 탄력 있는 고밀도 수분젤 크림. 탈수피부의 3대 고민(각질, 당김, 건조에 기인한 가려움) 개선효과를 입증했다고 밝혔다. 시험 결과, 24시간 후에도 피부 수분감 218% 유지, 1회 사용만으로도 191%의 빠른 보습효과가 확인됐다고.
동아제약 측은 “탈수피부는 피부타입과 관계 없이 무엇을 해도 속당김과 건조함을 느낀다. 단순히 수분이 부족한 게 아니라 수분을 머금지 못하는 상태”라며 “일반적인 물 타입 토너만으로는 충분한 보습효과를 얻기 어려워 수분을 효과적으로 채워줄 수 있어야 한다”고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