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B뱅크 웨스턴지점 이전 오픈하우스 행사

PCB 뱅크(행장 헨리 김)는 LA 한인타운 가주마켓 몰에 있던 웨스턴 지점을 코리아타운 플라자 쇼핑몰로 이전해 오픈하우스 행사를 가졌다.

지난 5월 19일 이전을 완료한 PCB 뱅크 웨스턴 지점은 5월 30일 은행의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그랜드 오픈 하우스 행사를 방문 고객들과 네트워킹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PCB뱅크의 웨스턴 지점은 3배 가량 넓어진 면적과 확장된 주차 공간은 물론 기업대출 담당부서 (Commercial Lending Center)가 함께 입주,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PCB뱅크는 이번 웨스턴 점 이외에도 오렌지카운티 풀러튼과 어바인 지점 등도 확장 이전하며 고객 서비스 개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웨스턴 지점은 월-목요일은 오전 9시에서 오후 5시, 금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PCB뱅크 웨스턴 지점 :928 S. Western Ave.,Suite 260, Los Angeles, CA 90006 (213) 915-5266

PCB웨스턴지점이전
지난 5월 30일 열린 PCB 뱅크 웨스턴 지점 이전 기념 리본 커팅 행사에서 은행의 주요 관계자들이 테입을 자르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안기준 이사, 대니얼 조 이사, 돈 리 이사, 헨리 김 행장 장영훈 본부장, 이상영 이사장,조혜영 이사, 카이젠 다이닝 그룹 데이빗 리, 재니스 정 이사, 대니얼 박 이사 <사진제공=PCB 뱅크>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