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중 보험 가입·상담 고객 대상 경품 증정
SNS 이벤트·보장 분석 캠페인 등 순차 진행
SNS 이벤트·보장 분석 캠페인 등 순차 진행
![]() |
| [동양생명 제공] |
[헤럴드경제=박성준 기자] 동양생명은 우리금융그룹 자회사로의 편입을 기념하고, 고객과 함께 새롭게 출발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달 다양한 행사를 차례대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7월 한 달간 ‘새롭게, 든든하게, 우리와 함께’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전속설계사, 법인보험대리점(GA), 동양생명금융서비스 등을 통해 월 보험료 3만원 이상의 동양생명 건강보험 ▷(무)우리WON하는보장보험 ▷(무)우리WON하는간편한보장보험 ▷(무)우리WON하는건강한보장보험을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BHC 치킨세트 기프티콘을 8월 중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내달 31일까지는 ‘우리와 함께, 내 보험 바로알기 캠페인’이 진행된다. 우리WON뱅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보험 보장자산 상담을 신청하고, 가입설계 동의·보장 분석 상담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상담을 완료한 시점 후 다음 달 중 배스킨라빈스 쿼터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동양생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7월 한 달간 고객 참여형 SNS 이벤트도 운영된다. 매주 다양한 콘셉트로 구성되며, 총 150명에게 기프티콘 등의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우리금융의 일원으로 새롭게 출발하게 된 이번 편입은 동양생명이 그룹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혁신적이고 종합적인 보험·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도약의 계기가 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신뢰받는 보험사로 꾸준히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