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G제약 ‘차앤맘’, 튼살 크림·바디오일 출시

차앤맘 신제품 '마크제로 튼살 크림'과 '너리싱 바디 오일'[CMG제약 제공]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CMG제약(씨엠지제약, 대표 이주형)은 차바이오그룹의 연구 노하우가 담긴 가족 피부건강 솔루션 ‘차앤맘(CHA&MOM)’ 바디케어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마크제로 튼살 크림’과 ‘너리싱 바디 오일’이다. 차바이오그룹 피부과학 전문가들이 독자 개발한 ‘마크제로 피부 보호 공법’을 적용해 예민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준다.

마크제로 피부 보호 공법은 국내산 구기자 추출물인 CHA-LF와 올리브 추출 스쿠알란, 호호바씨 오일 등을 조합했다. 진정-보습-보호 3단계로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마크제로 튼살 크림’은 급격한 성장이나 체중 증가, 임신 등으로 생길 수 있는 튼살 고민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인체적용 시험에서 4주 만에 튼살로 인한 붉은 선을 개선하는 효과를 입증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승인받았다. 자연유래 성분이 농축된 고영양 크림 제형으로 피부를 매끄럽고 유연하게 케어하는 것은 물론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너리싱 바디 오일’은 자연에서 얻은 7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끈적임 없이 촉촉한 보습감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피부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국내산 구기자 추출물과 호호바씨 오일, 올리브 추출 스쿠알란 등 7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피부를 보다 윤기 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19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