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이블씨엔씨 제공] |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에이블씨엔씨가 오는 17일까지 브랜드별 인기 화장품을 최대 1+1 할인하는 ‘봄신상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샤, 초공진, 어퓨,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6대 주력 브랜드의 2500여가지 인기 품목이 대상이다.
페스타 기간 매일 오전 11시 최대 75% 할인된 제품을 선보이는 ‘원데이 특가’도 마련했다. 대상 제품은 에이블씨엔씨 공식 온라인몰인 ‘에이블샵’에서 매일 오전 11시에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일일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미샤는 올해 SS(봄·여름)시즌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타임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라인을 중심으로 봄 신상 페스타를 전개한다. 신제품 보랏빛 레티놀(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500샷 앰플&크림)과 보랏빛 파운데이션(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은 30% 할인한다. 보랏빛 앰플(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 5X)과 보랏빛 쿠션(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은 1+1에 제공한다.
어퓨는 베스트셀러부터 최근 떠오르는 루키 상품을 1+1에 선보인다. 스테디셀러 마데카소사이드 3세대 제품 ‘테트라좀 시카’와 일본 시장서 먼저 출시돼 역직구템으로 화제를 모았던 ‘워터락 쿠션’ 구매 시 동일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초공진은 올해 주력 라인인 ‘영안’과 ‘소생’ 라인을 최대 1+1 할인한다. ‘영안’과 ‘소생’은 환절기에 저하된 피부 탄력을 집중 케어해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이번 페스타에서는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등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부터 스페셜 케어 제품까지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스틸라는 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화장품을 할인 상품으로 선별했다. 아이섀도우와 애교살 메이크업에 활용 가능한 '스테이 올 데이 아티스틱 그래픽 아이라이너를 1+1 판매한다. 에이블샵에서 스틸라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셀라피는 지난 6일 출시한 봄 시즌 신제품 ‘에이리페어 데일리 수딩 선크림’을 1+1 할인하고, 라포티셀은 SS시즌 인기 스킨케어 전품목을 최대 1+1 혜택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