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제공] |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봄을 맞아 ‘인조이 유어 고메 빕스프링(ENJOY YOUR GOURMET VIPSPRING)’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엔다이브, 아이스버그 상추, 콜라비 등 채소와 주꾸미, 달래, 미나리 등 봄 내음이 느껴지는 제철 재료를 활용했다. 대표 메뉴인 ‘주꾸미 시금치 샐러드’는 제철 별미 주꾸미와 시금치로 건강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엔다이브 시트러스 샐러드’는 엔다이브와 자몽, 오렌지, 루꼴라를 더했다.
소이소스를 입힌 주꾸미에 그린 올리브 타프나드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뽈리뽀’, 제철 꼬막과 미나리를 더한 ‘핫타이 꼬막 누들 샐러드’도 눈길을 끈다. 컬러 토마토, 바질, 모짜렐라 치즈를 담은 ‘토마토 블라썸 마르게리타 피자’도 선보였다.
‘프리마베라 안심&채끝 스테이크’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하나의 메뉴로 안심과 채끝 부위를 모두 즐길 수 있다. 치미추리 소스와 그린빈스, 크레송, 펜넬, 방울토마토 등이 포함됐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후 6시에는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출연하는 G마켓의 ‘G라이브’ 방송에서 빕스 1만5000원 스프링 바우처를 1500원에 선보인다. 방송 시간 동안 ‘프리마베라 안심&채끝 스테이크’를 3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교환권도 판매한다. 스프링 바우처는 오는 25일까지 G마켓에서 판매하며 사용 기한은 4월 21일까지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샐러드바부터 스테이크까지 아이와 어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와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빕스에서 봄의 미식 메뉴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