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리진, 혈당까지 관리해주는 ‘코어리셋 혈당컷 다이어트’ 출시

뉴오리진 '코어리셋 혈당컷 다이어트'[유한건강생활 제공]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체지방 감소는 물론 혈당 상승 억제까지 한 번에 잡은 ‘코어리셋 혈당컷 다이어트’를 출시했다.

코어리셋 혈당컷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를 넘어 식후혈당 상승 억제 기능성을 추가 배합해 체중 증가의 원인인 혈당부터 근본적으로 케어해 체질 변화를 돕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천연 혈당 조절 원료인 바나바잎추출물을 사용했다는 점이다. 바나바는 혈당 관리를 위해 오래전부터 동남아 등에서 사용해 온 안전한 천연 혈당 조절 식물로 ‘천연 인슐린’이라 불려왔다.

체지방 감소를 위해서는 고농축 프리미엄 원료인 ‘시네트롤’을 사용했다. 이는 100% 지중해 과일인 자몽, 오렌지, 과라나를 황금비율로 배합한 프리미엄 원료로 사용되고 있는 글로벌 다이어트 소재다.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다.

항산화에 필요한 셀레늄을 천연으로 포함하고 있는 블랙머스타드씨드추출물도 함유됐다. 블랙머스타드씨드는 비타민 및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셀레늄은 인슐린의 정상적인 작용을 도와 체내에서 인슐린에 대한 저항성이 생기는 것을 막아준다고 알려져 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