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모델이 더드림 성공팩을 소개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제공] |
[헤럴드경제=이영기 기자] SK브로드밴드는 매장을 운영하는 소상공인의 비용을 줄여주고 다양한 맞춤 솔루션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여주는 소상공인 전용 상품 ‘더드림 성공팩’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더드림 성공팩은 인터넷, 전화, TV 등 매장 운영에 필수적인 통신 상품 외에도 ▷카드 결제, 결제안심, 키오스크, 테이블오더 등의 주문·결제 솔루션 ▷CCTV, 서빙로봇, 매장 음악, 안심케어, IP공유서비스 등의 매장별 맞춤형 안전·매장관리 솔루션 ▷리뷰 마케팅 등 매장 광고·홍보 비용을 줄여주는 홍보·마케팅 솔루션 등 총 13가지 솔루션 상품으로 구성됐다.
SK브로드밴드의 더드림 성공팩은 소상공인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솔루션만 선택해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다. 13종의 솔루션 중 한 가지만 선택해도 패키지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설계됐다.
더드림 성공팩 소상공인 고객은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다는 게 SK브로드밴드의 설명이다. 매장 운영에 필수적인 인터넷, 전화, IPTV, 카드결제와 결제 안심 등 5개 상품을 이용하는 소상공인 고객이 더드림 성공팩에 가입하면 기존 보다 월 1만8150원(3년간 65만3400원)의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집에서 B tv를 이용하는 고객이 매장에 B tv를 설치할 경우, 매장 B tv 월 이용료를 50% (약정 후 금액 기준) 할인해주는 혜택은 더드림 성공팩 가입 고객에게만 제공된다. SK텔레콤 이동전화와 유무선결합할인 혜택도 추가된다.
더드림 성공팩에서 눈길을 끄는 솔루션은 홍보·마케팅과 안전·매장관리 솔루션이다. 홍보·마케팅 솔루션으로 체험 리뷰 광고를 제공하는 ‘리뷰마케팅’, 매장 홍보를 위한 온라인·모바일 홈페이지 구축을 지원하는 ‘모바일 홈페이지’ 및 ‘엘리베이터 패널 광고’를 제공한다.
안전·매장관리 솔루션은 매장 PC·스마트폰 문제 해결 및 피싱·해킹·금융사기와 풍수해 피해를 보상하는 서비스와 개인신용정보 알림 같은 신용 케어 및 화재 피해를 보상하는 서비스, 개인 오피스·학원·병원 등에서 저렴한 1회선 요금으로 최대 10대 PC까지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IP공유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더드림 성공팩 혜택은 6월 13일부터 12월 12일까지 6개월간 가입하는 소상공인 고객 대상으로 제공될 계획이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유선사업CO 담당은 “더드림 성공팩이 소상공인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켜 매출 증대에 도움되길 기대한다”며 “향후 AI를 활용한 상품을 출시해 소상공인의 사업 성공을 지원하는 파트너로서 서비스 개선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