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 히어로즈’ 1기 활동 마무리
BMW 코리아 미래재단 대학생 서포터즈 ‘퓨처 히어로즈’ 구성원들이 지난 6일 서울 중구 스테이트타워 남산에서 열린 제1기 수료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BMW 코리아 제공] |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지난 6일 서울 중구 스테이트타워 남산에서 대학생 서포터즈로 구성된 ‘퓨처 히어로즈’ 제1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퓨처 히어로즈는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전개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알리고 미래 인재에게 지속 가능한 미래의 가치와 중요성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퓨처 히어로즈에 참여한 학생들은 지난 4월 출범 이후 8개월 동안 매월 정기 모임을 갖고, 팀 또는 개인 단위로 활동하면서 BMW 코리아 미래재단 공식 네이버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 게재되는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했다.
아울러 매월 주어지는 환경보호 등 공익과 관련한 미션 주제에 따라 콘텐츠를 창의적으로 기획 및 제작했다.
‘주니어 캠퍼스’, ‘넥스트 그린 투-고’ 등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진행하는 다양한 목적사업 행사에 직접 참가해 현장 취재를 통해 홍보 콘텐츠를 만들었으며 참여 학생들은 네이버 블로그 39건, 인스타그램 31건 등 총 70건에 달하는 콘텐츠를 제작했다. 서재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