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imagine More’ 브랜드 필름 제작

[DGB금융그룹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DGB금융그룹은 대내외 인지도 강화를 위해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 슬로건 ‘imagine More(이메진 모어)’의 브랜드 필름 영상을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그룹 계열사 브랜드 iM(아이엠)의 브랜드 슬로건인 imagine More는 시중금융그룹으로의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iM이라는 의미에 초점을 맞춰 새로운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조금 더 젊어진 브랜드를 지향하며 MZ세대 중심의 자기 성장을 추구하는 자기주도적인 브랜드를 지향한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상상의 한계를 뛰어넘어 세상을 바꾸는 새로운 금융’이라는 슬로건의 의미를 투시하면서 iM의 무한한 상상력과 한계 없는 잠재력을 역동적인 이미지로 표현했다.

특히 ‘금융의 상상력은 어디까지일까요?’라는 질문으로 영상이 시작되며 상상력을 자극하는 화려한 아트웍과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에너지 넘치고 트렌디한 영상미가 눈에 띈다.

DGB금융그룹은 브랜드 슬로건 imagine More에 대한 임직원 이해도를 제고하고 상상력을 자극하기 위해 퀴즈 이벤트를 2개월간 진행했으며 임직원들의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도출하기 위해 직접 문제를 출제하는 퀴즈 콘테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선정된 퀴즈는 iM 외부 캠페인 광고 등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DGB금융지주 관계자는 “고객과 임직원에게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을 고민하고 있다”며 “그룹의 대대적인 변화 속에서 새로운 역할을 맡은 iM이 상상의 한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금융을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