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콘서트 초대 엄포 ‘하이킥’ 사진 공개

아이돌 그룹 틴탑이 하이킥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틴탑은 지난 5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콘서트 안 오면 우리가 하이킥하러 간다”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틴탑은 힘차게 발차기를 하고 있는 모습과 달리 힘에 겨운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5일 나고야 가이시홀에서 열린 ‘틴탑 2014 아레나 투어 “하이킥”(TEEN TOP 2014 Arena Tour “HIGH KICK”)’ 첫 무대가 끝난 직후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멤버들의 흥에 겨운 분위기는 공연이 성공적이었음을 짐작케 한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이킥 은근히 어렵지?”, “무슨 일이 있어도 꼭 갈게요”, “하이킥하는 모습도 완전 귀엽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틴탑은 K-POP 최초로 일본에서 정식 데뷔 없이 아레나 투어 개최를 성사시켜 현지관계자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이들은 자신들의 트레이드 마크인 화려한 칼군무를 필두로 콘서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멤버들의 첫 자작곡을 공개하는 등 풍성한 볼거리를 담았다.

한편 틴탑은 일본 아레나 투어를 마치고 오는 2월 22일, 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틴탑 2014 월드 투어 “하이킥” 인 서울(TEEN TOP 2014 World Tour “HIGH KICK” in SEOUL)’을 개최한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