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애나’, ‘화려함 속 외로움’ 스페셜 포스터 공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았지만 단 하나의 사랑을 위해 왕좌를 버리고 의문의 죽음을 맞이한 비운의 왕세자비 다이애나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 ‘다이애나’가 화려한 모습이 느껴지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3월 5일 ‘다이애나’ 측은 완벽하게 다이애나로 분한 배우 나오미 왓츠의 모습으로 영화 팬들의 관심을 모은 메인 포스터에 이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다이애나’는 실존 인물을 다룬 최근 개봉작 중 유일하게 여성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어 여성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수많은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받으며 레드 카펫 위에 서 있는 다이애나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는 그의 화려했던 삶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

앞서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온화한 미소를 머금고 눈빛과 감정이 살아있는 우아한 그의 모습을 부각시켰다면, 이번 포스터의 ‘세계 최고의 로얄 패밀리, 그들이 감추고 싶어 했던 비밀’이라는 카피는 순탄치 않았던 그의 드라마틱한 인생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다.

자신의 삶과 사랑을 위해 왕좌를 버리고 의문의 죽음을 맞이한 다이애나 역에는 ‘킹콩’, ‘더 임파서블’ 등에서 인상적인 열연을 펼친 할리우드 여배우 나오미 왓츠가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다이애나’는 오는 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