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 아이돌 JJCC, 3월 내 출격…기존 아이돌과 다른 점은?

[헤럴드생생뉴스]월드스타 성룡이 키우는 신인 아이돌 그룹 ‘JJCC’가 3월 중 데뷔해 화제다.

10일 JJCC소속사의 더잭키찬그룹코리아는 성룡이 기획한 아이돌 그룹 JJCC가 이달 중 데뷔무대를 치루고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JJCC는 성룡이 기획은 물론 멤버 발굴 및 트레이닝, 앨범 프로듀싱까지 수년에 걸쳐 맡았다.

JJCC는 한국인 네 명과 중국인 한 명 등 총 다섯 명으로 이뤄졌으며 데뷔 전 국내외 프로모션으로 실전경험을 쌓으며 프로페셔널 뮤지션으로서의 한 발자국을 다가갔다.

더잭키찬그룹코리아 관계자는 “JJCC는 ‘아시아가 뭉쳐야 세계를 제패할 수 있다’는 성룡의 신념 아래 철저한 기획에 의해 탄생한 프로젝트다”며 “기존 아이돌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공식 데뷔를 위한 모든 작업은 이미 끝났다. 다년간의 땀과 열정이 깃들여진 만큼 팬들의 뇌리에 강한 인상을 남길 첫 무대가 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이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사진출처=더잭키찬그룹코리아]

성룡 아이돌 ‘JJCC’의 데뷔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성룡 아이돌 ‘JJCC’, 어떤 노래를 부를까” “성룡 아이돌 ‘JJCC’, 기대된다” “성룡 아이돌 ‘JJCC’, 기다려져”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