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주택 매매나 비즈니스 분야에서 바이어 마켓이 형성되면서 물건들을 찾고 있는 예비 바이어에게 참 좋은 기회가 왔음을 느낍니다.
먼저 다양한 매물이 많고 가격도 몇개윌 전과 비교해보아도 아주 좋습니다.
특히 무비자 입국의 기회가 조만간 실현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한국인들이 투자 이민이나 (E-5), E-2 비자용 매물이나 사업체를 많이 찾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중장기적으로는 한국인의 미국 이주 물결이 급격해지는 시점까지 감안해 한인들이 주택 거래나 비즈니스 거래 시기를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즉 좋은 매물이 좋은 가격에 나왔을 때는 앞으로 밀려올 많은 인파를 고려하여 지역이나 투자 내용과 언제쯤 다시 팔 것인가를 생각한다면 현재가 논리적으로 보아 매우 적절한 투자 타이밍음을 알 수 있습니다.
먼저 본인이 가지고 있는 투자 금액이 얼마인지를 가늠한 후, 과연 주택을 구입하는 것이 바람직한지 아니면 비즈니스 매물을 구입하는 것이 바람직한지를 결정합니다.
집이건 비즈니스건 현재 당장 캐쉬 플로어가 중요한 것인지 아니면 몇 년 후 목돈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한지 결정합니다. 자금이 너무 적다고 투자를 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솔직하게 얼마의 투자자금이 있는지 전문가와 상의하다보면 의외로 답이 나올 수 있습니다. 항상 이야기 하는 것이지만 안목과 대담함이 없으면 자금이 아무리 많아도 투자로 돈을 벌기는 어렵습니다.
▶문의 (213)281-2304
매스터즈 부동산 투자,은행차압 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