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공원 인접 전원생활 꿈꾸다” 사우스 베이 ‘The Foundry’콘도

▲ The Foundry’의 외관 전경. 주변에 주요 상가와 공원들이 위치해 있고 프리웨이도 가까워 인근 레돈도비치와 같은 해변으로 이동하기도 편리하다.

 
▲ ‘The Foundry’의 수영장과 레크레이션 공간의 전경. 팜트리를 비롯한 많은 나무가 있어 휴식 공간으로 안성맞춤이다.

‘좋은 지역, 저렴한 가격의 콘도 The Foundry를 느껴보세요’

남가주에서도 가장 날씨가 좋고 살기 좋은 지역으로 꼽히는 사우스베이에 새롭게 탄생한 ‘The Foundry’는 도시 삶 속에서 자연의 풍요로움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졌다.

지난달 그랜드오픈행사를 열고 구매자들을 기다리고 있는 ‘The Foundry’는 특히 좋은 입지 조건에도 불구하고 40만달러대의 저렴한 가격에 분양이 되고 있다.

 


 
▲ ‘The Foundry’의 키친은 많은 수납공간과 싱크와 조리대가 이용이 편리하게 설계됐다.

405프리웨이와 101프리웨이까지 거리가 가까워 LA까지 출퇴근시 좋은 조건이며 레돈도비치와 같은 해변도 지척에 두고 있어 도시 삶 속에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게다가 단지 중앙에는 수영장과 함께 레크레이션 공간, 그리고 많은 팜트리가 있어 자연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신선함과 시원함도 주고 있다.

‘The Foundry’의 에릭 리 시니어 세일즈 카운셀러는 “‘The Foundry’는 사우스베이지역의 최고 가치를 가진 콘도다. 윌슨파크를 비롯한 여러 커뮤니티 공간을 주변에 두고 있으며 300개가 넘는 상가도 주변에 자리잡고 있어 자연의 신선함과 도시의 편리함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는 특수한 콘도”라고 설명했다.

 

▲ 키친에서 바라본 거실. 모던한 스타일로 디자인된 ‘The Foundry’의 거실은 편안함과 동시에 거실과 식사공간, 그리고 키친까지 불필요한 벽이나 기둥을 제거해 넓은 공간을 느끼게 해준다.

게다가 40년의 역사를 지닌 미국내 최대 홈빌더 중의 하나인 스탠다드 퍼시픽 홈스의 작품이라는 점에서도 ‘The Foundry’는 구매자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분양건으로 꼽히고 있다.

현재 분양 중인 것은 1096~1681sqft의 2베드룸 2베스형인데 작은 2층 구조인 메자닌형의 경우 구매자의 취향에 맞게 홈 오피스나 게스트룸으로 할용할 수 있도록 알맞은 구조로 만들어졌고 환상적인 나선형 계단으로 인테리어를 꾸며 삶의 질을 높여주고 있다.

 

▲ ‘The Foundry’의 침실은 넓은 창이 만들어내는 밝은 느낌과 모던한 공간 연출이 쾌적한 휴식공간을 만들어준다.

‘The Foundry’는 현재 냉장고와  세탁기, 건조기, 윈도우 커버링과 플로어 업그레이드까지 구매자가 추가 요금부담없이 할 수 있는 특별패키지 프로그램도 실시하고 있어 집장만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 현대식 느낌이 훔뻑 연출된 ‘The Foundry’의 욕실은 세면대 외에도 따로 수납공간도 마련돼 있다.

‘The Foundry’은 405Fwy에서 내려 Crenshaw Boulevard 남쪽방면을 타다가 Jefferson St에서 좌회전하면 만날 수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오픈하며 월요일만 오후 1시에 오픈한다.

▶ 문의 전화 : 310-222-8765
▶ 웹사이트 : www.thefoundrysouthbay.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