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타운 최고급 콘도 소유 찬스


▲ 루시아 성 (사진 가운데)씨가 스탭들과 함께 ‘더 뷰 윌셔타워’ 파격 분양에 대한 마케팅 계획을 의논하고 있다.

ⓒ2009 Koreaheraldbiz.com

▲ ‘더 뷰 윌셔타워’조감도
 
ⓒ2009 Koreaheraldbiz.com

‘더 뷰 윌셔타워’

한인타운 중심지의 하이라이즈 콘도 ‘더 뷰 윌셔타워’의 30만불 이하 25유닛을 파격적인 조건으로 판매하는 ’3Day Special Event’가 열린다.
 
이번 ’3Day Special Event’는 그동안 꽉 막힌 은행 융자로 인해 다운 페이먼트할 목돈은 있어도 시간상 클로징을 할 수 없었던 한인들을 위해 20% 다운시 융자를 개런티하는 디벨로퍼 특별 융자조건이 포함돼 주목을 받고 있다. 게다가 투자 목적의 한인들을 위해 ’1년 렌트 개런티’라는 파격적인 조건까지 내걸어 잔여분 25유닛 판매에 타운의 콘도 개발자들의 관심이 집중돼있다. ‘더 뷰 윌셔타워’는 건평 18만스퀘어피트에 총 13층, 168유닛으로 구성된 하이라이즈 콘도. 타운에서도 대표적인 고층 고급 아파트였던 것을 주상복합콘도로 전환하면서 한인 커뮤니티의 관심을 받아왔다.
 
한인 담당 루시아 성씨는 “이번 스페셜 이벤트는 융자가 개런티 된다는 점에서 여러 가지 상황상 은행 융자가 어려웠던 한인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간 타운의 다른 콘도에 비해 비교적 판매가 순조로웠던 ‘더 뷰 윌셔타워’는 이번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518~679스퀘어피트까지의 스튜디오와 1베드룸 잔여분 25유닛을 판매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더 뷰 윌셔타워’는 크지 않은 콘도임에도 불구하고 확장된 공간으로 한인들에게 한국의 아파트와 같은 구조로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는데 실내 인테리어의 오픈 플랜과 공간 활용도가 높아 한인들의 호응도가 높다. 특히 창문이 커서 채광과 통풍, 조망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등 한인 취향을 고려한 콘도로 각광받고 있다.
 
실내 인테리어는 유니크한 젊은 한인들에게 어필할만한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다. 모던한 회색과 독특한 질감의 벽면 처리, 시크한 주요 마감재 등이 유학생들이나 젊은 신혼 부부, 전문직 종사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는데 주요 마감재를 살펴보면 주방 캐비넷은 시저스톤, 주방 욕실에 사용한 수도꼭지는 그로헤사 제품이며 부엌 가전은 모던한 보쉬 제품으로 통일했다.
 
‘더 뷰 윌셔타워’의 30만불 이하 25유닛 파격 판매 ’3Day Special Event’는 오는 26일(금요일)에서부터 28일(일요일)까지 3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윌셔 타워에서 열린다.
 
▲문의 (213)365-8439 ▲주소  3460 W. 7th #1108(7가와 아드모어)

 

Print Friendly